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저희 애기 사진을 받았을 때 정말 여행 떠나있는 기분이 들어서
아예 헤어진 게 아닌 잠깐 떨어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그래서 감정이 조금 진정됐던 것 같아요.
애기를 보내고 매일 같이 울고 있는데
주변에서도 처음엔 위로해주다가 제 슬픔이 너무 커서인지
이제 부담스러워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때 이 상담 프로그램을 참여해서 애기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위로를 받은 게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굿바이 어게인 펫로스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저희 애기 사진을 받았을 때 정말 여행 떠나있는 기분이 들어서
아예 헤어진 게 아닌 잠깐 떨어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그래서 감정이 조금 진정됐던 것 같아요.
애기를 보내고 매일 같이 울고 있는데
주변에서도 처음엔 위로해주다가 제 슬픔이 너무 커서인지
이제 부담스러워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때 이 상담 프로그램을 참여해서 애기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위로를 받은 게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굿바이 어게인 펫로스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