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굿바이 어게인저의 앞으로의 인생에도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2024-11-08
조회수 290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반려동물의 사진을 생각보다 인쇄물로는 가지고 있지 않은데
저의 반려견과 너무 똑같아서 놀랐고 배경도 예뻐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상담의 플로우가 편안하게 이야기 하기 좋다고 느꼈습니다.

2시간의 상담이었지만 저의 몇년을 어루만져주시는 기분이였습니다.
이제서야 편하게 복녀를 보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예쁜 사진을 실물로 가져갈 수 있는 게 정말 의미 있다고 느꼈습니다.
보고 싶을 때마다 펼쳐보며 웃음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펫로스 뿐만 아니라 저의 앞으로의 인생에도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귀한 기회로 상담을 경험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펫로스인들이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굿바이 어게인 펫로스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