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굿바이 어게인국내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반가웠습니다

2024-11-08
조회수 253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마지막에 책 추천을 받았을 때,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셨다는 점과
일반적인 처방전이 아니라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국내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반가웠습니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고,
이론적인 지시과 함께 상담으로 연결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젊은 층보다 중년/노년에 펫로스 프로그램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펫로스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작별하는지 등에 대한 프로그램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에서 무리한 치료를 받다 죽는 반려견, 마치 우리 현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문제처럼.."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긋바이 어게인 펫로스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