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굿바이 어게인제 내면의 다른 상처와 저라는 사람에 대해 새롭게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2025-01-22
조회수 174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사실 너무 오래 아팠어서 큰 기대 없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신청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펫로스뿐 아니라

제 내면의 다른 상처와 저라는 사람에 대해

새롭게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긋바이 어게인 펫로스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