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마밍나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며 아이와 소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2024-10-25
조회수 331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나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며 아이와 소통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작품 이야기 나누기, 서로의 감정 나누기가 좋았어요.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