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너무 알차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경산모라서 이런 기회 갖기 쉽지 않은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정말 심적으로 태교도 되고 다른 임산부들의 이야기도 들으며 많이 힐링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준비하신 선생님도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너무 알차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경산모라서 이런 기회 갖기 쉽지 않은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정말 심적으로 태교도 되고 다른 임산부들의 이야기도 들으며 많이 힐링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준비하신 선생님도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