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인생길 그리면서 지나온 길 다시 되돌아 볼 수 있었고
다른 분들 인생지도 보면서 하나도 똑같은 길은 없지만
힘든 시련은 누구나 찾아오지만 그걸 성장판 삼아서 다들 성장하는 계기로 만든 것 같았다.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내, 일 뭐하지 진로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인생길 그리면서 지나온 길 다시 되돌아 볼 수 있었고
다른 분들 인생지도 보면서 하나도 똑같은 길은 없지만
힘든 시련은 누구나 찾아오지만 그걸 성장판 삼아서 다들 성장하는 계기로 만든 것 같았다.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내, 일 뭐하지 진로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