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나의 이야기를 누군가 들어주고 공감해 주는 것만으로 큰 힘이 되었는데,
나의 단점보다는 강점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짚어주셔서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야 할지 생각 정리를 하기 쉬웠던 것 같습니다.
늘 깊은 공감과 이해로 제 이야기를 정확히 이해해 주시고 상담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더욱 단단한 제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내, 일 뭐하지 진로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나의 이야기를 누군가 들어주고 공감해 주는 것만으로 큰 힘이 되었는데,
나의 단점보다는 강점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짚어주셔서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야 할지 생각 정리를 하기 쉬웠던 것 같습니다.
늘 깊은 공감과 이해로 제 이야기를 정확히 이해해 주시고 상담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더욱 단단한 제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내, 일 뭐하지 진로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