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내, 일 뭐하지무겁게 이야기를 끌어내지 않고 비유를 통해 스스로를 생각해보고 표현하는 것들이 좋았습니다.

2023-09-15
조회수 758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스스로가 설정해 놓은 직업, 비전 등과 현재 나의 모습의 괴리로

때때로 자책하거나 우울함을 느끼곤 했으나 본인이 설정한 이상적인 모습을 명확히 서술해 보고

현재 본인의 상황과 비교하며 괴리가 아닌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시간이 좋았습니다. 모호하게 추구하던 것들을 명확하게 정의함으로써 

괴리감에 심리가 눌리는 것이 아닌 앞으로 나아가는(개선되고자 하는)힘이 생기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무겁게 이야기를 끌어내지 않고 비유를 통해 스스로를 생각해보고 표현하는 것들이 좋았습니다.

그러한 단계를 통해 내가 중요시 하는 것, 개선돼야 하는 점,

노력해야 하는 점 등을 매끄럽게 연결되어 알 수 있었습니다.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내, 일 뭐하지 진로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