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잠시 머물러 마음을 다지고 갈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각자 생각해보고 가면 좋을 지점들을 짚어주신 치료사분들의전문적이고 따뜻한 안내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같은 동지들과 함께여서 더 좋았어요.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잠시 머물러 마음을 다지고 갈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각자 생각해보고 가면 좋을 지점들을 짚어주신 치료사분들의전문적이고 따뜻한 안내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같은 동지들과 함께여서 더 좋았어요.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