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오롯이 내 감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과 공간,분위기를 마련해주셔서 치료사님들께 감사했어요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을 받고 난 후 느끼게 된 감정, 상담사에게 혹은 내, 일 뭐하지 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오롯이 내 감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과 공간,
분위기를 마련해주셔서 치료사님들께 감사했어요 "
본 후기는 상담 종료 후에 응답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밍 상담을 고민하실 다른 분들을 위해 후기 공개를 동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